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 HOME >
  • 조행기

최근 조황정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이롱 작성일17-06-16 21:00 조회112회 댓글0건

본문

유난히 추위가 매서웠던 겨울 한파에 장광 카메라가 얼었는지 사장님께서 병이 나셨는지 조황사진 한장 

볼 수가 없어 직접 확인하러 2011년 첫 출조를 갈무리 동생과 함께 3월 11일 오후에 감행 하였습니다. 

 도착하여 보니 헐~~  하류쪽엔 아직도 얼음이 넓게 자리하고 있어 아직은 전반적으로 수온이 낮을 것 

같아 조금은 실망스런 맘으로 관리실로 가보니 사장님께선 지난겨울 얼음과의 전쟁으로 양팔에 심각한 

부상을(?) 입으신 상태.  (그래도 소줏잔은 드실 수 있음 ㅋㅋ) 

 강추위에 조황도 나빴지만 조사님들도 래왕이 거의 없으셔서 조황정보를 올리지 못하셨다고 하십니다. 

 초봄에 무난한 초입에 앉을까 하다가 객기가 발동하여 아직은 이르지만 소나무 밑에 32 쌍포 장전. 

 두어시간 밑밥만 주다가 어둑어둑 해질무렵 드디어 간사스런 첫 입질에 향어 한 수, 연이어 또 한 수. 

 그런데 집어는 된 것 같은데 입질이 반마디 정도로 활성도가 약했습니다.  

 그때부터 밑밥은 콩알 크기로,  글루텐은 (딸기) 밥알 만하게 바꾸니 두마디정도로 나아졌습니다. 

 밤 11시까지 10수 하고 사장님의 술시 유혹에 관리실로 가보니 아~~~~~~ 일본이 난리가 났더군요. 

 삼가 희생되신 분들께 진심으로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침 7시 기상하여 12시까지 10여수 더해 합이 20여수,  동생도 15수 정도의 조과였습니다. 

 초입쪽에선 몇 분이 낚시 하셨는데 멀리서 보기에 간간히 잡아내시는 것은 보았지만 조과 확인은 못하 

였습니다.  아무튼 전반적으로 대박은 아니어도 손맛을 보시는데는 문제가 없는 계절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주말 얼음이 완전히 사라지고 나면 더욱 호조황이 이어질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상으로 허접한 조행기를 마칩니다.  장광을 사랑하시는 매니아 여러분의 대박조황을 기원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9건 10 페이지
조행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54 핫 포인트 평산 2017-06-16 132
153 4월 5일 송어낚시 명월이 2017-06-16 145
152 결국엔..... ^^;;… 마르샤 2017-06-16 111
151 스무번째즐거… 짱이 2017-06-16 111
150 1월 21일 조행기… 쭈글이 2017-06-16 111
149 네번째 만에 대… 겸이 2017-06-16 128
148 3일간의 송어출… 현민아빠 2017-06-16 128
147 마눌님을 잠재… 험블러 2017-06-16 119
146 10월 첫 조행기 이얀 2017-06-16 107
145 주말에 얼떨결… 출조 2017-06-16 111
144 장광 연속 2주… 반지 2017-06-16 105
143 안성 장광을 다… 강석우 2017-06-16 101
142 편대채비 내가다나까 2017-06-16 238
141 이건 이긴게 아… 오발탄 2017-06-16 115
140 장광 첫조행기 어신 2017-06-16 104
게시물 검색